Furutech SK-EX-Ⅲ Disc Static Eliminator
상태바
Furutech SK-EX-Ⅲ Disc Static Eliminator
  • 월간오디오
  • 승인 2016.11.01 00:00
  • 2016년 11월호 (532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크 미디어에 악영향을 미치는 정전기를 제거하라

LP와 CD가 플레이어에서 회전함에 따라 공기와의 마찰에 의해 지속적으로 정전기가 발생하고, 이때 발생된 LP와 CD의 마찰 정전기는 전압이 3,000-20,000V까지 달한다. 그리고 디스크 미디어의 주위에 떠 있는 이와 같은 정전기는 오디오 기기에서 전기 잡음과 음질 저하 문제를 발생시킨다.
SK-EX-Ⅲ는 매우 효과적인 최신 디스크 처리제(Disc Treatment)로, LP와 CD의 정전기를 제거해 문제를 해결한. SK-EX-Ⅲ에 LP와 CD 같은 디스크 미디어를 넣고 단지 30초 동안만 덮개를 닫으면 정전기가 대기로 방출되어 CD와 LP의 정전기가 제거된다.
SK-EX-Ⅲ는 100% 썬더론(Thunderon)을 사용해 제작되었는데, 이 소재는 아주 섬세한 아크릴 섬유와 황화구리를 화학적으로 결합한 독특한 전도성 섬유 소재다. SK-EX-Ⅲ는 썬더론 시트와 테이프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적으로 정전기를 제거하기 위한 완벽한 균형을 찾기 위해 철저하게 테스트되었다.
또한 SK-EX-Ⅲ는 사용하기 쉽고 배터리나 메인 전원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디스크 미디어 감상의 즐거움을 위한 완벽한 보완 제품이다.

설치 방법
01 평평한 표면에 SK-EX-Ⅲ를 놓는다.
02 뚜껑을 열고 원형 지역(Circle Area)에 LP와 CD를 넣는다. CD는 V자 형태의 썬더론 테이프 위에 위치해야 한다.
03 30초 동안 뚜껑을 닫는다.
04 뚜껑을 열고 SK-EX-Ⅲ의 금속 버클(V자 형태의 썬더론 테이프 아래에 위치)을 맨손가락으로 터치한다. 이것이 SK-EX-Ⅲ를 접지한다.
05 이제 정전기가 완전히 제거되었으며, LP나 CD를 빼내면 된다.

▶ 한 번에 3장의 CD까지 처리 가능하다(V자 형태의 썬더론 테이프 위에 배치).
▶ 정전기를 제거하는 시간은 계절과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 최근에 액체로 클리닝한 LP와 CD는 처리 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다.
▶ SK-EX-Ⅲ의 뚜껑을 열고 케이블을 처리하는 것도 가능하다(케이블 양쪽을 처리).

 

수입원 D.S.T.KOREA (02)719-5757
가격 수입원 문의
크기(WHD) 34.5×1.8×34cm
무게 850g

532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16년 11월호 - 532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