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등록 RSS 2.0
장바구니 주문내역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기사 분류 > 포커스
1 / 32 목록보기 | 그림보기
Master Sound Compact 845   2017년 10월호 지면발행
드디어 강력한 드럼 & 베이스의 어택감을 실감하게 된다. 녹음 당시 이쪽에 상당한 포인트를 둬서, 약간 가냘픈 인상의 보컬과 하모니카와 대비를 이루는데, 이런 의도가 잘 드러나고 있다. 역시, 깊고 강하게 두드리는 킥 드럼의 존재감은, 이 곡을 전혀 다른 느낌으로 재생한다.
Gryphon Trident Ⅱ   2017년 10월호 지면발행
첫 사운드부터 압도당할 수밖에 없는 트라이던트 2의 마력을 경험하게 되는데, 엄청난 에너지가 스피커 앞을 가득 채워줌으로써 리스너를 압도한다. 어떤 장르를 만나든지 거침없는 응집력으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는데, 그만큼 자신감 넘치는 사운드와 가장 젊고 활력 넘치는 그리폰 사운드를 간직하고 있다.
Estelon XB   2017년 10월호 지면발행
그녀가 연주한 첼로의 깊고 풍부한 울림이 제대로 전달되었는데, 유난히 중·저역의 표현력이 돋보인다.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활의 움직임과 함께 오케스트라의 윤곽이 잘 그려졌는데, 중심에 있는 플루트와 피콜로가 돋보이며, 전체적으로 빠른 템포의 곡 분위기를 흩트리지 않고, 빠른 반응으로 속도감 있게 제대로 전개해 주었다.
Pass XP-30   2017년 10월호 지면발행
넓은 스테이지나 완급 조절을 강조한 사운드로, 과하지 않은 디테일과 명료함을 더해 주는 성향이며, 프리앰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대역 밸런스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는 모델이다. 분리형 제품답게 채널 분리도와 대역 구분이 정확하며, 불필요한 착색 없는 중역대와 깔끔한 저역 표현 또한 매력적이다.
Chario Academy Sovran   2017년 10월호 지면발행
고급기라거나 우아하다는 표현을 넘어서는 아름다움이 있으며, 음이 들리지 않는 순간의 적막감마저 들리는 인상이다. 이런 표현을 오랜만에 써 본다. 이런 수준 높은 음을 쉽게 들어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십여 명의 현악 합주단의 악기 하나하나가 낱낱이 분류되는 느낌, 그것이 한 개의 정점에서 합치되는 것도 알아차릴 수가 있겠다.
J&A Aero 500   2017년 10월호 지면발행
청동은 진동을 완벽하게 억제하고 소리 에너지가 진동 에너지로 변해 손실되는 에너지를 최소화함으로써 목재로 만든 스피커에서 경험하지 못하는 단단한 밀도감과 힘 있는 소리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알루미늄을 통째로 주물 제작한 스탠드는 아주 적은 양의 잔여 진동마저도 억제한다.
Penaudio Sara S   2017년 10월호 지면발행
자연 친화적인 자작나무 합판을 소재로 인클로저를 제작하는 방식을 통해 외관에서부터 사람들의 눈길을 끌 뿐만 아니라, 들려주는 소리 역시 충분히 수긍이 가는 스피커로, 높은 해상도를 바탕으로 사실적이고 명료한 음악을 들려준다. 특히 정확한 음향 무대를 재연하는 능력은 매우 인상적이다.
Heco Direkt Einklang   2017년 10월호 지면발행
일단 포인트 소스의 강점이 잘 드러난다. 두 악기의 위치가 명료하고, 정확한 시간축으로 이쪽에 다가온다. 음 자체는 845 관의 음색이 잘 반영되어, 투명하고, 고우면서, 명징하다. 특히 마이크로 다이내믹스의 묘사가 훌륭하다. 두 악기의 음색과 질감의 표현만으로 가벼운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Graham Audio BBC LS5/9   2017년 10월호 지면발행
완전 올드 빈티지 디자인이지만 조금도 촌티가 난다는 느낌이 아니고 최신 디자인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옛 시절에 등장했던 자동차들이 지금 봐도 묵직한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것과도 같은 것이다.
Pass X600.8   2017년 9월호 지면발행
간주에서 연주되는 콘트라베이스의 에너지 넘치는 울림이 어느 때보다 리얼하고 에너지 넘쳤다. 그녀의 목소리는 정확한 밸런스로 스피커 중앙을 가득 채워주었다. 콘트라베이스의 깊은 에너지와 기타 현의 질감이 상당히 고급스럽다.
Marten Miles 5   2017년 9월호 지면발행
스피커라는 것이 유닛만 있다고 해서 동일한 품질로 만들어지지 않는다는 그 실증을 마르텐이 보여준 계기라고 생각한다. 현재는 세라믹 유닛의 스피커를 잘 만드는 정도가 아니라 세라믹 유닛을 가장 완벽히 활용하는 메이커로 마르텐의 입지가 굳어진 듯하다.
Dali Epicon 6   2017년 9월호 지면발행
달리의 최상위 시리즈에 속한 에피콘 6 스피커는 멋진 외관만큼 높은 해상도를 바탕으로 사실적인 음향 무대를 그려 내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느 정도 에이징 되면 훨씬 더 부드럽고 힘 있는 음악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PMC Twenty5.24   2017년 9월호 지면발행
마치 아름다운 발레리나의 무용을 보듯, 기품 있고, 우아한 재생음이 펼쳐진다. 바이올린군의 트레몰로는 긴박하게 움직이고, 서서히 기지개를 켜는 오케스트라의 사이즈는 가공할 만하다. 점차 본 연주로 들어갈수록, 본 기의 실체가 드러난다. 이 장대함과 고급스러움은 과연 뭐란 말인가? 할 말을 완전히 잃게 만든다.
RME ADI-2 Pro Anniversary Edition   2017년 9월호 지면발행
악기 편성이 작은 장르에서는 무대를 가득 채워주는 성향으로 브라스 파트의 경쾌한 사운드를 착색 없이 고스란히 들려주었다. 경쾌하고 짧은 임팩트의 드럼은 심벌과 스네어가 잘 들렸으며, 베이스는 불필요한 저역 울림 없이 간결한 현의 울림으로 전달되었다. 투명한 피아노 건반의 질감도 기억할 만하다. 대편성 곡에서도 정확한 스테이지와 악기들의 분리도가 뛰어나 듣는...
Chario Aviator Ghibli   2017년 9월호 지면발행
이 아름다운 스피커가 결코 함부로 만든 것이 아니라는 것을 단숨에 깨닫게 해 준다. 물건이다. 왜 이렇게 아름답게 만들려고 했는지 그 이유를 누구든지 알게 될 것이다.
Ubiq Audio Model One   2017년 8월호 지면발행
고급기답게 미려하며 만듦새가 좋지만 소리의 품격 역시 만듦새 못지않다. 기본적인 사운드 성향은 편안하면서도 섬세하기 짝이 없다. 깨끗하고 고상한 색감이다. 어떤 곡을 들어도 윤기와 미려함이 있는데, 앰프의 성능을 분명히 한 등급 올려 주는 능력이 있다.
1 2 3 4 5 6 7 8 9 10 11~20 >
리뷰 (895)
특집 (642)
포커스 (508)
뉴프로덕트 (371)
음반 소개 (333)
매칭 (137)
기획 (108)
에세이 (99)
뉴스 (86)
인터뷰 (73)
오디오 매니아 (61)
커버 스토리 (58)
핫아이템 (53)
브랜드 스토리 (31)
오디오 숍 (26)
컬럼 (11)
연재 기사
분류내 최근 많이 본 기사
B.M.C. Audio Amplifier C1
Master Sound Compact 845
Monitor Audio New Gold 100
Penaudio Rebel Two
Triode TRV-A300SER
North Star Design Excelsio
Graham Audio BBC LS5/9
Jadis PRE1·PA100
Spendor SP100R2 Vintage
Estelon XB
과월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