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등록 RSS 2.0
장바구니 주문내역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기사 분류 > 포커스
1 / 36 목록보기 | 그림보기
Vitus Audio RL-102·RS-100   2018년 5월호 지면발행
스미스의 목소리 컬러가 정확히 표현되며, 피아노와 반주 악기들의 분별력이 돋보였다. 중역대 밸런스는 역시 비투스 오디오의 유연함을 기반으로 매력적인 사운드를 전달해 주었다. 이 곡에서 반응은 제법 빠른 편이며, 저역 에너지가 풍요롭고 깊이가 있다. 정직한 밸런스가 어떤 것인지 말해 주듯 전체적인 명료함과 코러스의 분해력, 공간 표현력이 좋다.
TAD ME1   2018년 5월호 지면발행
드럼의 타격감과 심벌즈의 찰랑거림이 적절하게 귀를 자극하는 가운데, 휘황하게 몰아치는 오케스트라, 유유자적한 베이스 라인 등이 멋지게 조화를 이룬다. 그 위로 다소 담담하고 또 관능적인 보컬이 마음을 사로잡는다. 듣고 있으면 마치 파도가 물결치듯, 리듬이 넘실거리는 가운데, 보컬과 피아노 등이 명료하게 포착된다.
Goldmund Metis 7   2018년 5월호 지면발행
일단 시원시원하다. 전 대역이 고르게, 동일한 속도로 일사불란하게 움직인다. 특히, 저역이 풍부해서 어느 한 곳에 서브우퍼를 숨겨놨나 살펴볼 정도. 일체 야위거나 신경질적인 구석이 없다. 고역으로 쭉쭉 뻗어나가는 무터의 신묘한 테크닉이 너무나 정치하게 묘사되어, 본 기의 높은 퀄러티를 실감하게 된다.
Audionet PRE1 G3·AMP   2018년 5월호 지면발행
소리의 특성은 굳이 재론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맑고 세밀함의 극치를 이루며, 피에가의 코액스 311 스피커와 매칭 시 그 미려한 보컬은 탐욕이 일 정도다. 신세대 하이엔드의 왕좌를 노릴 만하다.
Focal Kanta N.2   2018년 5월호 지면발행
그녀의 목소리는 단번에 스피커 중앙을 가득 채워주며 몰입하게 만들었다. 마치 하이엔드 취향의 저격수 같다. 콘트라베이스의 자연스러운 울림이 중심되어, 기타와 피아노는 명확하고 투명하게 전개되었다. 건반의 터치 역시 리얼하게 전달되었다.
Lyngdorf Audio TDAI-3400   2018년 5월호 지면발행
극단적인 오디오 프로세싱 옵션과 강력하고 진보된 디지털 앰프 기술을 결합한 것이 본 시청기인데, 현재 동사의 가장 대표적인 유망기로 손꼽히며 각국에서 활발한 리뷰전을 이어 가고 있다. 국제적인 평가가 매우 좋은 것 같다. 각 전문지에서의 호평에서 그것을 알 수 있다.
Tannoy Eaton   2018년 5월호 지면발행
장엄하게 또 느릿느릿하게 시작하는 가운데, 강력한 힘으로 쭉 긁고 나오는 바이올린의 존재가 특별하다. 두툼한 톤이면서 카리스마가 대단하다. 따라서 악단 전체를 확고하게 끌고 나간다. 이런 음을 들으면 그냥 첫눈에 반하는 미인을 보는 듯하다. 세련되고, 예의 바르며, 지성적인 미녀를 말이다.
Primare I35 DAC   2018년 5월호 지면발행
이 정도 가격대에서 이만한 소리를 내주는 기기는 쉽지 않을 것 같으며, 디지털 입력을 다양하게 갖춘 클래스D 앰프에 막연한 불안을 느끼는 분이라고 해도 별 유감없이 사용할 수 있겠다. 겉보기와 내용이 일치하기 쉽지 않은 시장이지만 본 기는 프라이메어의 수준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던 제품이다.
Cayin MA-80 Phono   2018년 5월호 지면발행
수려한 현악을 배경으로, 명징한 어쿠스틱 기타가 아르페지오를 하는 가운데, 호소력이 강한 린다의 보컬이 나온다. 70년대 초반에 발표되어, 우리나라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 이렇게 정식으로 다시 들어보니 꽤 녹음이 좋다. 특히, 고역에서 힘껏 내지르는 대목이 박력 만점. 이 부분은 6550 출력관이 착실하게 힘으로 밀어주기에 가능하리라.
Sonoro Stereo 2   2018년 5월호 지면발행
왼쪽 채널의 명징한 어쿠스틱 기타의 스트로킹. 은은하게 확산되는 피아노의 터치. 또 약간 거친 듯한 보컬의 매력. 전체적으로 무척 아날로그적이라고나 할까? 나무로 만든 스피커 인클로저의 인간적인 면모가 구수하게 다가온다. 상당한 내공을 지닌 음이다.
Constellation Audio Inspiration Integrated 1.0   2018년 4월호 지면발행
무대가 깊고, 라이브 공간감도 매력적인 사운드 요소이며, 베이스와 드럼 스네어 브러시 역시 포지션을 정확히 유지하며 소편성 재즈의 맛을 더해 주었다. 이는 마치 봄의 기운을 느끼게 하듯, 싱그럽고 명료함이 돋보이는 분위기 있는 무대가 중심이 되었다.
Musical Fidelity M8 Encore 500   2018년 4월호 지면발행
베를리오즈의 환상교향곡 중 행진. 서서히 타악기의 두드림이 커지는 가운데, 획획 공간을 가로지르는 현악군의 움직임이라던가, 다양한 관악기군의 포효가 드라마틱하게 펼쳐진다. 특히, 저역에서 터지는 튜바의 존재감을 놓치지 않고 있다. 이윽고 강력하게 몰아붙일 때의 에너지도 특필할 만하다. 스피드와 힘 모두를 아우르고 있다.
Audionet ART G3   2018년 4월호 지면발행
베를리오즈의 환상교향곡 중 행진. 서서히 타악기의 두드림이 커지는 가운데, 획획 공간을 가로지르는 현악군의 움직임이라던가, 다양한 관악기군의 포효가 드라마틱하게 펼쳐진다. 특히, 저역에서 터지는 튜바의 존재감을 놓치지 않고 있다. 이윽고 강력하게 몰아붙일 때의 에너지도 특필할 만하다. 스피드와 힘 모두를 아우르고 있다.
Auris Audio Adagio 300B   2018년 4월호 지면발행
세계 오디오계에서도 진공관 제품의 추세는 설계는 자신이, 생산은 원가가 저렴한 중국에서 하는 것인데, 그 틀에서 벗어난 제품은 별로 없다는 것이 중론이다. 그러나 이 제작사는 그러한 추세를 따르지 않고 100% 세르비아 안에서 직접 제작하는 방법으로 신생 제품의 수준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Magnat RV4   2018년 4월호 지면발행
미세하게 반도체 앰프는 진공관 제품보다도 청량감이 더 있고 정숙성, 해상도가 다소 높다. 그 반면 윤기라든지 맛깔스러움에서는 다소 뒤진다. 하이엔드로 갈수록 서로 이러한 점을 보충해 가고 있지만, 하이브리드가 작은 비용만으로도 이 점을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그런 답을 보여 주는 제품이다.
Pass XA25   2018년 4월호 지면발행
각 악기의 포지션을 마스터링 의도 그대로 전달해 주었다. 거리가 먼 베이스는 과장 없이 간결하고, 드럼은 나서지 않고 위치를 잘 지켜주었고, 심벌은 화려하진 않지만, 잔향이 쉽게 번지지 않았다. 알토 색소폰은 중립적인 성향으로 지나친 울림을 배제하고 중앙 포지션에 단정하게 자리 잡았다.
1 2 3 4 5 6 7 8 9 10 11~20 >
리뷰 (986)
특집 (724)
포커스 (569)
뉴프로덕트 (400)
음반 소개 (347)
매칭 (163)
기획 (108)
에세이 (106)
뉴스 (95)
인터뷰 (78)
핫아이템 (73)
커버 스토리 (63)
오디오 매니아 (61)
브랜드 스토리 (34)
오디오 숍 (29)
컬럼 (11)
연재 기사
분류내 최근 많이 본 기사
Tannoy Eaton
Goldmund Metis 7
Cayin MA-80 Phono
TAD ME1
Focal Kanta N.2
Lyngdorf Audio TDAI-3400
Sonoro Masterpiece
Vitus Audio RL-102·RS-100
Audionet PRE1 G3·AMP
Primare I35 DAC
과월호 보기: